일상

2022 싸이 흠뻑쇼 티켓팅 그리고 후기

jiiiwoo 2022. 6. 21. 22:23
반응형



코로나시국에 콘서트에 굶주려
많은 분들이 #싸이콘서트 오픈 소식에 기쁜 마음이였는데요

코로나 전 저는 #싸이흠뻑쇼 서울공연을 다녀왔었습니다.




싸이흠뻑쇼는 스탠딩과 지정석으로 되어있는데요
흠뻑쇼는 제가 생각했을때 스탠딩이 좀 더 재밌고
더 즐길 수 있었던것같아요



싸이 흠뻑쇼 티켓팅 팁은
그냥 무조건 빨라야합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너무 앞에 선점하려고 하지 마세요..
100퍼 안됩니다.


그리고 지방을 노려보세요
서울이나 부산 쪽은 경쟁이 치열해요
여행도 갈겸 다른 지방 지역으로 해서 티켓팅하면 조금 더 순조롭습니다.



저희는 지방러이기때문에 SRT를 이용하여 올라갔습니다.
잠심쪽에서 콘서트를 했기에
좀 더 가까운 수서역에서 내렸어요

그리고 가까운 곳에 숙박을 잡아 1박으로 갔습니다.

싸이콘서트는 거의 늦게 끝나기로 소문이 쫙 난터라...
막차가 없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1박으로 갔습니다.



숙소는 코엑스역 근처에서 글래드호텔을 이용하였고,
여기서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나름 잠실과 가까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콘서트 시작하기 1-2시간전 미리가셔서 분위기도 즐기고
뭐라도 사드시면서 쉬엄쉬엄 기다리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1시간 전쯤 줄을 세우는데
이것또한 지나가리라

생각보다 들어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차분히 즐기면서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스탠딩이라 지정되어있지않아...
솔직히 엄청뒤여도 앞으로 사람들이 땡겨서 들어가면
나름 잘보이는 위치에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싸이가 한쪽에서만 공연하지않아요



정말 무더위에 흠뻑쇼 너무나 즐겁지않나요?
그리고 싸이흠뻑쇼는 게스트도 빵빵하다고 소문이 나있죠?

생각보다 물도 쎄서
정말 신나요!!

화장하시는분들은 최대한 화장물이 덜 흘를 정도로만 하세요..
어차피 다 지워집니다.





제가 갔을땐 #싸이콘서트게스트 로 #아이유 가 왔어요 !!!!!
진짜 대박이죠?

그리고 #에픽하이 분들도 오셨답니다.



정말 싸이콘서트도 즐거운데 다른가수까지 가까이서 노래를 듣고
즐기니까 금방 가더라구요!



2022년 #싸이 #흠뻑쇼 를 즐기시는 분들
비록 저는 못가지만 정말 재밌게 최선을다해 즐기다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콘서트 #콘서트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