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애나5기 아이유팬클럽 키트 도착

jiiiwoo 2022. 8. 18. 16:48
반응형

 

아이유팬클럽 유애나5기 키트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유팬클럽 유애나5기 키트가 도착하였습니다.

유애나5기 가입은 저희가 3월경 저희가 멜론티켓에서 가입을 했었습니다.

 

유애나5기 키트는 바로 오늘 8월 18일경에 도착하였고 거의 5달만에 왔어요.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아이유콘서트 전에 와서 너무 기쁩니다.

 

다른 분들도 막 받았다고 했는데 저는 안오길래 도대체 언제오나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롯데택배에서 띠리링 하면서 문자가 왔어요!

 

 

택배상자에는 유애나5기 키트 중 물품이 빠져있을 수도 있기에 영상을 찍으면서 개봉하라고 써있었습니다!

 

 

 

 

 

이렇게 상자 앞면엔 회원카드가 있었구요.

이름과 회원 번호가 써있었어요.

아이유하면 연보라색인데 카드도 연보라색으로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회원번호 뒷자리 1993,0516,2008,0918의 회원번호를 가진 분에게는 랜덤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고해요.

회원번호는 결제 순으로 부여된다고합니다.

 

하지만 저는 해당이 안됬어요.

 

 

 

유애나5기 키트 상자도 너무 귀엽지않나요?

재질도 뭔가 고급진 느낌이 팍팍 나더라구요.

연보라색으로 되어있고, 유애나 카드 디자인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이렇게 상자를 열어보면 짜잔 하고 나타나는 조그만한 박스입니다

이게 뭔지 엄청 궁금했는데 그 소문의 알람시계였어요.

 

 

 

아이유님이 손수 직접 그렸던 오소리가 그려져있는 알람시계입니다.

독특하니 귀여웠어요!

침대 협탁에 두니까 정말 귀엽더라구요

뭔가 실속있는 키트 상품이였어요

 

 

 

건전지형식으로 되어있는 알람시계였는데요

앞면 유리를 터치하면 불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아쉽게도 저는 아직 건전지를 넣지 못해서 확인은 못했는데 다른 분들 보니 그렇다고합니다.

 

그리고 위에는 노란색 딸깍 하면서 눌러지는 부분이 있는데 아마도 알람이 울리면 끄는 부분인 것 같아요.

건전지는 뚱뚱한 C2 1.5V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알람시계를 한참 구경하고 밑에를 보니

포토북과 포토카드 그리고 마그네틱이 있었어요!

뭔가 되게 풍족해보였던 아이유팬클럽 유애나5기 키트

다른 팬클럽을 들어보지를 못해서 이번 아이유팬클럽을 처음 들어봤는데 

유애나5기 가입을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유콘서트도 성공했구요 !

 

 

 

그리고 또 이렇게 트레블 네임택도 들어있었는데

저는 유애나 회원카드를 넣어놨어요!

캐리어에 달고다니면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디자인도 정말 귀여웠구요 

 

 

 

또 들어있던건 마그네틱 2개가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디자인으로 되어있구요.

남편도 정말 귀엽다고 냉장고에 붙이자고하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예뻤던 아이유 포토북

밑에 5늘의 지은이 

넘 귀엽지않나요? 포토북을 열었는데 사진들이 너무나 예뻤어요

아이유님의 사진을 보는데 얼른 아이유콘서트에 가고싶더라구요!

아이유님의 팬클럽 회원도 되고 이렇게 예쁜 키트까지 받으니 너무 좋았어요

키트 하나하나 정성스러웠던 유애나 키트

내년 유애나6기도 더욱 더 기대됩니다.

 

유애나5기 키트 언박싱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