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유콘서트 티켓팅 좌석 그리고 팁

jiiiwoo 2022. 8. 9. 15:21
반응형



어제 드디어 아이유콘서트 티켓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는 유애나 팬클럽 선예매였는데요
저도 유애나5기가입을 했기에 선예매에
도전하였습니다 어제 딱 하루만 선예매가 이뤄졌기에
팬클럽사이에서는 엄청 치열한 경쟁이 있었어요 저는 티켓팅 초보라 거의 6시부터 대기타고있었어요




저는 핸드폰으로 멜론티켓어플을 가입하여
티켓팅을 했구요
이렇게 화면에 들어가면 공연시간 밑에
카운팅시간이 끝나는데 정각8시가 되면 자동으로
초록색 클릭부분으로 바뀝니다




멜론티켓은 컴퓨터랑 동시접속이
가능하더라구요
한 9분쯤 들어갔을때.. 저렇게 대기순서가
정말 사람들 너무 빨라요…
어쩜 뭘로하는건지 이렇게 다들 빨리 들어갈 수 있는건지
아이유티켓팅을 먼저 선예매할 수 있다는 기쁨에 만족





그래서 오빠랑 어떻게 어떻게 해서
실랑이하다가 따로 좌석을 플로워좌석으로 했어요

잠실주경기장은 워낙 무대앞아니면
기대를 하지말라는 말이 많기에…
그냥 콘서트 가는것만으로도 만족하려고합니다

플로워 1, 2층 좌석은 전 티켓이 현장수령이라고합니다
현장수령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니 저희도
일찍가서 티켓수령을 하려구요!!





그리고 다들 궁금해하실것같아 제가 캡쳐했습니다
아이유콘서트 티켓팅 선예매 후 보니
3층 구역은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3층좌석에는 일반예매에서 잡아야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비슷하게
3층 구역은 많이 남아 있었어요!

꼭 일반예매에서 이쪽 구역을 노리시면
편하게 티켓팅 하실 수 있을것같아요

아이유콘서트는 워낙 가기가 힘들어서
저는 가는것만에도 만족을 하는 편이였거든요



그리고 이렇게 1층 구역 끝부분에도 몇좌석이 있는데요
3층보다 그래도 좀 앞에서 보고싶으신분들은
이쪽을 먼저 노려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꼭 일반예매에서도 아이유콘서트 티켓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