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감성숙소 광안리해수욕장숙소 광안273

jiiiwoo 2022. 8. 3. 01:56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부산광안리숙소 광안273

을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부산에 결혼식이 있어 가족이랑 같이갔는데
워낙 대식구라 같이 머물 수 있는 큰 숙소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호텔보다는 에어비앤비 쪽으로 알아봤습니다
워낙 여름이면 부산여행 도 많이가서
숙소찾기가 어려운데 이번에 알게된 부산감성숙소입니다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커다란 거실이 나오구요
다만 여기는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계단으로 짐을
나르셔야합니다 그 점은 좀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워낙 저희는 예식장도 가야하니 짐이 많은터라
캐리어를 가지고왔는데 넘 힘들었어요..



이렇게 거실에는 대형 식탁이 있는데
6-8인용정도 되보였구요
저희 식구가 다같이 식사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좋았습니다
식탁위에는 숙소의 주의할 점이나 쓰레기 배출방법이
쓰여있었어요!




이렇게 거실과 주방이 같이 있구요
긴 복도를 따라 가면
양 옆으로 방이 있습니다

방은 총 4개였구요
화장실은 3개였습니다
정말 대가족이나 많은 인원수가
머물르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예쁘기까지하니 더 좋았어요




거실에는 이렇게
감성소품들도 있구요!




방마다 침대가 있는데
방4개중 하나가 이렇게 되어있구요



두번째 방도 이렇게 큼직한 침대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좋았어요




그리고 온돌방도 있어서
조카들이 자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있으면 침대에서 떨어질까 걱정되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온돌방에 딸려있는 화장실!
세면대와 변기
샤워시설은 따로 없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방도 침대로 되어있었어요!

정말 넉넉하지 않나요?




여긴 메인 화장실이구요
커다란 욕조와 샤워기도있고
세면대도 2개로 되어있어서
씻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속에는 없지만 또 다른 조그만한
화장실이 있어
다들 편하게 볼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광안리해수욕장 근처나 부산여행에서
대가족이나 많은 인원이 있는 여행에
예쁜 숙소를 찾는다면 광안273이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