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호텔 호캉스 그랜드하얏트제주

jiiiwoo 2022. 8. 8. 15:17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주도호텔
그랜드하얏트제주 입니다.

마침 휴가기간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다녀왔던 제주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하얏트호텔은 워낙 고급호텔로 유명하고
저는 부산그랜드하얏트호텔은 다녀왔는데
제주는 처음 방문이였습니다.


제가 갔을때 평일기준 20만원대 숙박을
할 수 있었구요


조식포함 가격이였습니다


지금은 워낙 성수기라 많이 올랐더라구요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은 제주공항과도
거리가 가까워서 마지막날 머물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공간은 정말 많았구요!
저희는 전기차렌트를 해갔는데 전기차충전소도
정말 많아서 편리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로비가 있구요
안내해주시는 분이 대기등록을 하면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왔을때 줄서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성수기도 아니였고, 평일이였는데도
이미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한국인과 외국인 줄이 달라 그점은
편리했습니다.






뭔가…. 중국 홍콩 분위기가 물씬나는
복도였습니다. 부의 상징을 팍팍 나타내는
느뀜이랄까요?





짜잔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방을
선택했는데 정말 넓었습니다.

그랜드하얏트제주는 룸이 크다고 소문이 났는데
그 소문만큼 정말 넓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침대사이즈도 저희 집에 있는것보다 거의 2배
가까이 넓더라구요!!
진짜 뒹굴면서 잔것같아요





침대 옆에는 이렇게 쇼파와 테이블이 있고
바로 이렇게 큰 창이있어서 정말 확트인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고층을 선택해서 정말 후덜덜하였습니다.
정말 높긴높더라구요




이렇게 침대 옆으로는 샤워실입구가 있는데
세면대와 욕조가 있었어요




침대도 정말 크죠?
세명이서 잘 수 있는정도의 넓은 크기였고
침구도 깨끗했습니다.
그리고 푹신푹신하여 잠도 잘 오더라구요





또한 리클라이너 의자도 있어서
창문보면서 멍때리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집에가져가고싶을정도로 편리했어요 ㅋㅋ





짠 ! 정말 확트인느낌
그리고 저멀리 바다도 보이더라구요!
아주 조그만하게 보이긴했지만
그래도 멋있었어요
그리고 반대편쪽엔 한라산뷰가 !!
진짜 둘다 즐길 수 있는 뷰라 힐링이 되었습니다.

이런게 정말 호캉스인가싶더라구요




그랜드하얏트 제주에서는 이렇게 캡슐커피머신도
있었구요! 그리고 기본으로 삼다수 물 제공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차도 있었구요
오설록 녹차티백도 있고
캡슐커피도 6개나 제공되니
정말 부족함없이 마셨던것같아요!!




여기는 유료바입니다.
삼다수까진 제공되더라도 다른 음료는
유료에요
하얏트 건물 내에 편의점이 있으니 굳이
비싸게 마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




샤워실은 좌변기와 분리되어있어서
정말 좋았구요.
세면대도 2개로 되어 있어서
동시에 씻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욕조 있는 부분도 있구요
욕조에 샤워기도 따로 있으니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은근 욕조도 넓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샤워시설도 따로 있어서 정말 좋았구요
되게 고급져보이고 시설도 깨끗하니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그랜드하얏트제주 어메니티는
발망제품으로 약간 남성적인 향이 나긴하지만
그래도 저는 냄새가 너무 좋았던것같아요
특히 비누 냄새가 정말 좋았구요
보드라웠습니다





이렇게 화장실이 따로 있어서
부담스럽지도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옆에 손씻는부분도 있어서 세심하게
잘 되어있는것같았습니다.

요즘 제주도여행을 많이 가시는데
이런 호캉스를 즐겨보시는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